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vrrga6s2i%2Fup%2F62f08394dc322_1920.png","height":40}
  • 서비스
  • 충전기 신청
  • 고객지원
  • {"google":["Poppins","Barlow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oto Serif KR"]}
    ×
     
     
    섹션 설정
    {"type":"img","src":"//cdn.quv.kr/vrrga6s2i/up/62f08394dc322_1920.png","height":18}
  • 서비스
  • 충전기 신청
  • 고객지원
  • 자주 묻는 질문

    3kW 콘센트형 충전기 속도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4-01-29

    3kW 콘센트형 충전기의 경우

    최대 15A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.

    충전 완료 후 케이블이 빠지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12-27

    스마트키로 도어잠금 후 다시 열림 상태로 조작합니다.

    이브이네스트 전기차 충전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 

    <1> 충전케이블을 전기차에 연결

    <2> 등록된 회원카드를 기기에 태그

    <3> 충전 시작

    <4> 충전 종료

    <5> 충전 종료버튼/ 회원카드 태그

    <6> 충전 케이블을 분리

     

     

    회원 카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1. 회원카드 페이지 → 회원카드 등록

    2. 카드 이름 입력 → 충전기 번호 입력

    3. 충전기 화면에 [충전카드 등록] 문구 생성 시 회원 카드로 사용 할 카드 접촉

    4. 충전기 화면에 [등록 완료] 문구 생성 시 등록 완료

      - 충전기 번호는 충전기 화면 좌측 상단에 있습니다

      - 회원카드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되며 회원카드

        등록으로 인한 결제는 발생되지 않습니다.

      - 회원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 신용카드·

        체크카드·스마트폰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  충전카드가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-충전카드 불량 문제 : 카드 훼손 및 무선 충전 패널에 접촉시 카드 인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발급한 충전카드의 보관과 관리 부주의로 인한 재발급은 유상으로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-결제카드가 문제인 경우 : 유효기간 만료, 잔액 부족 및 도난, 분실시 미결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 이때는 결제 카드를 변경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-로밍 가능한 충전사업자 유무 : 사용하려는 타 충전사업자 기기가 로밍이 되어있는지, 혹은 로밍 사업자에 해당되지만 비공용이거나 시설 내 사정으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공동주택 내 관리비로 부과되는 충전시설은 로밍 충전이 불가합니다.

    충전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.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-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카드 재등록

    1.회원카드 페이지 → 회원카드 등록

    2.카드 이름 입력 → 충전기 번호 입력

    3.충전기 화면에 [충전카드 등록] 문구 생성 시 회원 카드로 사용 할 카드 접촉

    4.충전기 화면에 [등록 완료] 문구 생성 시 등록 완료

      - 충전기 번호는 충전기 화면 좌측 상단에 있습니다

      - 회원카드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되며 회원카드

        등록으로 인한 결제는 발생되지 않습니다.

      - 회원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 신용카드·

        체크카드·스마트폰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  회원이 아닌데도 충전기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비회원으로도 이브이네스트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사용자 기본 인증절차와 결제수단 등록이 필요하며, 비회원으로 충전시 회원 요금과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비회원 이용방법

    1.충전기케이블을 차량에 연결

    2.휴대전화 카메라를 켜서 위 QR 코드 인식

    3.충전 정보 페이지 → 충전기 번호 입력 →

            결제하기 버튼 클릭
    4.     결제 카드 정보 입력 →  결제 완료

    5.충전기 화면에 충전 시작 문구 확인

       - 충전소 및 충전기 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       - 충전 요금 선결제 금액은 30,000원 입니다.

       - 충전이 완료되면 선결제 금액은 환불되며

         실제 충전한 금액만 청구 됩니다.

    충전기가 고장이 난 것 같아요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전기차 충전기가 작동불량 및 오류 발생시

    온라인으로 고장신고(설치지점 확인) 혹은 이브이네스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아파트 내 전기차 충전기가 회원 카드로 사용이 되지않습니다.
    소유자
    2023-02-13

    로밍 가능한 충전기 제품이 아닌 경우에 사용할 수 없으며, 아파트에서 자체관리하는 충전기는 관리비로 청구되어 이브이네스트 충전카드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

    글쓰기

    충전비용은 어떻게 결제 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07-11

    이브이네스트 가입 시 등록된 카드로 세션별 충전 비용이 자동으로 청구 됩니다.

    결제내역을 알고싶어요.
    소유자
    2023-02-08

    이브이네스트 충전서비스 회원 로그인후

    마이페이지>충전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충전 후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08

    회원가입후 미리 등록하신 결제수단(카드)으로 충전 후 후불결제됩니다.

    충전서비스 요금은 얼마인가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08

    이브이네스트 전기차 충전 요금은  회원, 비회원, 로밍 충전 요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

    요금이 변경될 경우 공지사항으로 따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요금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요금안내 페이지 바로가기>> (준비중)

    글쓰기

    타사 충전기로 사용해야될때 어떻게 해야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09

    이브이네스트 회원카드로 로밍이 가능하며

    충전카드로 단말기에 태그하면 사용가능합니다.

    타사 충전기 이용시 별도 요금이 청구되며, 충전서비스 업체별로 로밍 비용의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글쓰기

   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소유자
    2023-02-08

    전기차 충전소 신청 메뉴에서 공용/비공용으로 신청가능하며, 

    신청시 남겨주신 연락처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     

    글쓰기

    이브이네스트(주)

    02.2138-8031

    -  상담시간 : 09:00 - 18:00

    카카오톡

    고객센터

    오시는길

    {"google":["Poppins","Barlow","Material Design Icons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oto Serif KR","SCDream"]}
    {"google":["Poppins","Barlow","Montserrat","Oswald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oto Serif KR","SCDream"]}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